육아

독일 어린들의 최애 장난감 - 토니박스 (Toniebox)

도이치마마 2020. 9. 29. 16:15

독일에 거주하고 있는 유치원생들이라면 꼭 있다는 토니박스

토니박스는 일명 뮤직박스! 저 네모난 스피커에 피겨를 얹어 놓으면, 음악 및 스토리가 나온다.  다양한 피겨를 가지고 있으며, 독일어 및 영어로 된 피겨를 구입할 수 있다.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서, 처음에는 "왜 이렇게 비싼 게 집집마다 다 있을까 " 란 의구심을 갖고 있어고, 딸한테 사주고 있지 않다가, 우리도 구매하게 되었다. 

 

 

 

 

누구나 쉽게 사용가능

구매할 수 밖에 없는 이유! 

 

독일 유치원생이라면 집집마다 다 갖고 있는 필수템이기에 우리도 구매하게 되었지만, 장점이 꽤 많다.

1) 일단 피겨를 위에 놓으면 소리가 나고, 앞에 세모로된 귀를 만지면서 음량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, 아이들이 다루기 아주 쉽다. 한 번 충전해 놓으면 어디든 가지고 다니며, 음악 및 스토리를 들을 수 있다. 장 거리 여행할 때 정말 유용하게 썼다.

2) 제일 중요한 이유라면, 토니박스가 생긴 이유로  TV 및 아이패트를 하는 시간이 확실히 줄었다.  예전엔 티비를 자주 보여 달라고 했던 딸아이가, 이젠 혼자서 피겨를 바꿔가면서 토니박스를 듣는다. 그리고 잠잘 때 항상 들으면서 자게 되었다. 

3) 독일와서 제일 걱정되었던 게 독일어를 못하는 딸아이가 빨리 독일어가 늘기를 바라는 소망이 있었는데, 토니박스를 자주 듣다 보니, 확실히 독일어 듣기도 좋아졌다. 

4) 생일 초대를 받았을때, 선물 고민이 많은데 이때 토니 피겨를 선물할 수 있어서 좋다. 그리고 친구들이랑 피겨를 바꿔서 들어도 되기에 많은 피겨들을 살 필요는 없다. 

5) 그리에이티브 피겨가 있는데, 여기에는 내가 직접 녹음해서 들려주는 것이기에,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음악 및 스토리 책도 넣을 수 있고, 엄마 아빠가 직접 책을 읽으면서 녹음을 할 수도 있다. 나는 우리 딸이 좋아하는 한국 동요와 책을 녹음해서 만들어 주었다. 

 

토니박스 공식 홈페이지 : tonies.de/

 

tonies® - Willkommen in der Welt der Tonies!

Unsere Tonies und die Toniebox stehen für maximalen Hör-Spiel-Spaß im Kinderzimmer. Erfahre mehr über unsere Produkte und das kinderleichte Bedienkonzept.

tonies.de